안녕하세요 고객님 CORD 입니다.
문의 해주신 상품은 현재 순차적으로 발송처리 중이며
갑작스럽게 많은 주문건으로 시간이 조금 지연되는점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주문해주신 분들 모두 내일까지는 전량 출고시켜 늦어도 금요일까지 모두 받아보실수 있도록
처리되고 있으니 넓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저희 고객센터 전화기가 고장으로 통신사 A/S 요청 중으로 연락이 힘드셨던 것 같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저희 인스타그램( thecord_official ) DM 또는 카카오 채널 ( Cord Official ) 추가하시면
시간 상관없이 빠른 답변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구매간에 불편을 끼쳐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_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